대전블르스 실비집이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지하2층 푸드코드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소식을 전한 대전블르스 실비집은 매운김치로 유명한 ‘실비김치’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먹방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62년 장인의 손맛을 더한 대전블르스 실비김치는 강원 청정지역 고랭지 배추, 신안 천일염, HACCP 인증을 받은 청양 지역의 고춧가루를 사용해 중독성 강한 매운 김치를 만들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매운 실비배추김치부터 실비파김치, 실비꽃게범벅과 제주 돔베고기, 통영 어리굴젓 등 다양한 메뉴를 사이즈별 단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하고 있다. 더욱이 이 모든 구성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실비집 한상차림’ 구성도 제안한다.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실비볶음김치’ 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전 메뉴는 신선한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주문 후 당일 생산 및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PPL용기에 압착필름으로 밀봉 후 프리미엄 패키지에 포장돼 발송된다.
대전블르스 실비집 관계자는 “현재 갤러리아 타임월드 오픈 프로모션으로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프로모션이 종료되기 전에 구매하시기 바란다”며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 식품관으로 방문할 시 원조 장인할머니가 1일 2회 직접 김치를 담그기 때문에 더욱 싱싱한 실비김치를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백화점에 입점된 만큼 명품김치로 거듭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대전블르스 실비김치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식품관은 물론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주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email protected]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